일상,호기심
(UI기획) 피그마로 UI 만들기
깡 딱
2023. 11. 7. 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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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습 1
일단 스토리보드 , 적, 캐릭터 컨셉 , 필요한 UI들을 나열하고
참고할 사진들 나열 했습니다 .
그후 먼저 UI 색 정하기 돌입 1번
색을 모아두고
연습 2
1차 와이어 프레임
아이콘과 참고 자료를 통한 1차 도안
색감은 그라데이션을 이용한 고양이 컨셉과 스토리라인고 어울리는 색감
연습 3
이벤트 연습
고양이와 어떤 배경이 어울리지 고민중 (파스텔 톤과 버튼은 어울리지 않음)
또한 밑에 고양이 색과 저기 아이콘들이랑 거의 맞아서
채도를 높게 잡아야될거같음
연습 4
아이템 창 색감 , ui 정하는중
또한 이쯤에서 정리 한번 했다
깰끔
연습 5
메인컬러 메인컨셉 정리 + 미션명세서 를 보고
이 컨셉 ( 카카오 게임즈에 나오는 버튼들의 컨셉으로 가기로함 )
필요한 내용들 보충
또한 팀원간의 구상도나 시간표 공유 하여 헙업시간 증가
+ 오늘 정군 작업물
이제 연습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피그마로 ui 제작 시작
유아이 컨셉
뒷 배경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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