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연습) 와디즈 커넥션 준비 단계
프레임 워크
플러터 ,
몽고디비,node.js 고민중
가족 경쟁사
패밀리타운 - 대한민국 NO.1 상상 못할 놀라운 대화
즐기면서 하는 자기계발 경쟁사
해비티카
썸원
습관의 숲
포레스트
열품타
해빗트래커
LifeRPG
epicwin
do it now
슬립타운
미니 계획-재미있는 습관 형성 및 습관 추적
챌린저스
루빗
핀치
Focus Plant: 포레스트 키우는 공부 타이머 앱
Focus Quest: 공부 타이머 + 포커스 집중 력
Striving: 공부 타이머 + 포커스 집중력
Focus Dog: 초심을 잃지 말고 동기를 유지하라
Wokamon: Walking games
Fitness RPG: 길을 걷는 RPG 게임
Fit Tycoon - idle clicker game
Rabit: Habit Tracker & Planner
Avocation Goal & Habit Tracker
도트 타이머
액체 타이머 어플
유스 케이스 다이어그램
inlcude - 포함 관계
쉽게 설명하면 일정추가하기 위해서 플러스버튼을 클릭해야되니까 포함관계
그럼 제목 입력 하기는 왜 include가 아닌가? 그 이유는 플러스 버튼을 클릭했을때
이벤트로 패널이 뜨고 제목 입력하기가 뜨니까 일반화 관계가 맞음
extend - 확장 관계
이기능을 쓸때마다 쓸수도 있고 안쓸수도 있는 기능
그냥 화살표 - 일반화 관계
말 그대로 일반화 관계 예를 들면 제목입력하기를 하고 플러스 버튼을 클릭해야되니까
시나리오 대로 간다고 보면됨
미션 내용
수정 해야될 내용 , 고정을 뺴야되나 안뺴야되나 회의에서 결정
또한 정지 버튼이 추가 되어 여기 수정해야된다.
로그인 씬
홈씬
가족씬
상점 / 설정
2023.12.10 (일) 정리 할 것
홈 화면(만보기 뺌/ 타이머가 만보기 포함된 기능이라 판단)
키우기 쪽(우리의 아이덴티티 캐릭터 -> 성장 캐릭터)
3. 회의 체계 다시 / 기획 원담, 대찬 해오면 거기서 아이디어 내는 형식 ( 다 같이 상의하면 끝도 없음 )
클래스 다이어그램 ,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 , 시나리오 , 시퀸스 다이어그램 1.1전까지 완료
앞으로 프레임 정할때 361 x740 으로 고정
2023.12.14 (목) 20: 00 회의
미션 부분 고정 넣을지 말지 다같이 고민 + 모래시계 ( 디자인 )
다음 회의 안건 - 바뀐 미션 부분 설명 및 피드백 , 캐릭터 래퍼런스 대해서 피드백 및 수정
캐릭터 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