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 6. 23:27ㆍ언어/유니티
https://www.youtube.com/watch?v=EdsVx9yN2Cc&list=PLUZ5gNInsv_NW8RQx8__0DxiuPZn3VDzP
강의를 참고하였습니다.
장르
쯔꾸르 (공포, 추리)
현재 진행상태
player moving 구현 ( 캐릭터 움직임)
transferpoint 구현 (그 위치에 가면 씬이동 함)
startpoint 구현( 씬 이동 후 돌아올 위치)
Grid 외 총4개 구현(Tilemap 구현 , 다양한 Layout과 coiilder을 만들어서 자연스러운 물체 구현)
maincamara (player 을 타겟으로 따라오고 ,따라오는 속도, bound 구현)
bound 구현 (맵에 콜레이더를 씌어서 메인 카메라가 인식하고 맵밖으로 시야가 보이지않게 구현)
Audiomanager 구현 (음원 관리 ,발걸음 소리 ,paly,stop등 다양하게 구현)
BGMmanager구현(BGM)
Testmusicplay 구현 (palyer가 coillder에 겹칠때 bgm 스타트) + 씬이동이용
FadeInFadeout 구현 (palyer가 coillder에 겹칠시 볼륨 다운) + 씬이동이용
Canvas -> menu 구현 (esc를 눌렀을때 타이틀 뜸) + (오디오 끌때 켤때 다르게 설정)
기초 맵틀
타이틀 메뉴
콜라이더 메뉴
씬 2번째 집안 (아직 미구현)
물건들에 콜라이더 + 단서 찾기 + 자물쇠 구현
씬 3번째
집앞 함정이 있는 마당 씬 만드는중
현재 까지의 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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